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혼자 삼겹살 먹고 싶을 때 - 따띠삼겹(숙대점)

by 쀼자 2020. 7. 12.
반응형

혼자 삽겹살 먹고 싶을 때 - 따띠삼겹(숙대점)

혼밥 최고레벨이 고기 구워먹는 것이었는데
이제 어렵지 않게
구운 고기를 혼자서 먹을 수 잇따 😀
혼자 삼겹살이라 ㅎㅎ 혼삼겹!!

숙대 앞에서
혼자 밥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이니스프리 옆 간딴삼겹집을 발견

네이버에서는 아직 검색이 안된다
숙대앞에는
간딴삼겹이라는 곳도 있는데
그곳은 포장만 전문
여기는 안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

숙대 따띠삼겹 실내

주문은 입구 바로 오른쪽 키오스크에서 하면 된다

메뉴는 가장 기본이
삼겹살 100g
밥이랑 쌈장, 볶음김치 구성이고

여기에 고기를 츄가하거나
마늘, 쌈무, 명이나물과 같은 사이드도
500원~1000원에 추가 가능하다

숙대 따띠삼겹 메뉴

나는 고기가 많은 것이랑
밥도 먹고 싶어서
곱빼기 간딴삼겹을 선택했따

그리고 사이드로
쌈무와 고추추가 🥰

혼자서 이것저것 잘도 먹는다 ㅎ.ㅎ

숙대 따띠삼겹 곱빼기

주문한 메뉴
간딴삼겹 곱빼기가 이렇게 나왔다

고기양이 적어보여서
더 시킬까하는 생각을 잠깐 했지만
일단 먹어보았다

고기 겉면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ㅎ.ㅎ

내가 구워먹는것보다
훨씬 맛있다
겉이 어떻게 이렇게 바삭하징

쌈장은
일반적인 제품과 다르게
소스와 같은 묽기여서
살짝 묻혀먹기 좋다

액젓이 첨가된듯한 맛이 난다
맛있다

사이드로 추가한
쌈무와 고추는 이렇게 나온다

고추는
눈물날 정도는 아닌데
화끈거리는 매운 맛이라서..
몇개 못 먹었다

쌈장 찍어
고기만 먹어도 사실 맛있는데

쌈무에 고기와 볶음김치를 같이 올려서 먹으면
또 맛있다😛

다음엔 명이나물도 사이드로 먹어보고 싶다

숙대 따띠삼겹

혼자 밥먹는데
구운 고기 먹고 싶을 때
너무 좋은 것 같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한거 같고

내가 쥬문한 간딴삼겹 곱빼기는
고기 양은 조금 아쉽긴한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1인분 적절하다

더 먹고 싶으면 또 시키면 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