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03

SH로지스(김포) 구매대행 배송 멈춤 심각하다(조회방법) SH로지스(김포) 구매대행 배송 멈춤 심각하다(조회방법) 와.. 사람 미쳐버리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고나 할까? ㅎㅎ 그래 인수 받고 뭐.. 다음 액션이 없다..움직임 없이 계속 머무르는 이곳은.. 늪인가? 보통 해외구매 대행 할 때 세관 통과 후 물류업체로 이관이 된다. 근데 여기는 악명 높기로 유명하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3일만에 배송 왔는데, SH로지스(김포)에서 무려 일주일씩 잡아먹고 있으니 말이다... 좀 알아보니 CJ대한통운의 협력사 업체명이고 직구물품을 인수해서 배송하는 것 같다. 아무튼 .. 계속 머무르고 있고 조회도 안되고 도대체 어떻게 찾으란거지? 하고 또 찾아보면 조회 하는 방법이 있다. https://trace.cjlogistics.com/web/detail.jsp?slipno=송장.. 2023. 9. 5.
이천 시청 느티나무집. 오리백숙 오리로스 등 몸보신 여기서 다 가능 이천 시청 느티나무집. 오리백숙 오리로스 등 몸보신 여기서 다 가능 이제 또 여름이 되니 몸보신을 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보양식은 보통 외진 곳, 산골, 시골에 있지만 여기 느티나무집은 나름 이천의 센터인 이천시청 근처에 있다.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가게 부지가 꽤 넓은 편이다. 주위는 산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서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같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야 할까? 그런 느낌이니까 이런거 좋잖아. 보통 아저씨들이 좋아하는 그런 ㅎㅎ 요즘은 나이랑 상관없이 맛있고 분위기 좋으면 어디든 장사가 잘 되는 것 같다. 와우.. 족구장이 있는 식당? 밥 먹으러 오는 것뿐만 아니라 운동하러 와도 되겠다. 족구 한판으로 땀을 쭉 빼고 보양식에 소주한잔 캬... 밤이라 그런가 분위.. 2023. 7. 3.
종로 광화문 장호왕곱창 김치찌개도 맛있는 곳(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종로 광화문 장호왕곱창 김치찌개도 맛있는 곳(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저녁에 곱창 먹으러 왔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옛날부터 맛집이라는 얘길 들었다.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에 있는 르메이에르 종로 타운 지하에 있기 때문에 종로나 광화문에 있는 직장인들 회식하거나 점심 식사를 할 때 많이 찾는다. 자리가 꽤 넓은 편이긴 한데 원형 테이블이라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4명이서 먹기에는 괜찮다. 메뉴가 곱창 or 김치찌개 두 종류밖에 없다. 직장인들은 이런 단일 메뉴가 있는 집을 좋아한다. 우리는 4명이 먹었기 때문에 당연히 양이랑 곱창이랑 같이 시켰고, 한판에 4인분을 담기 어렵기 때문에 2인분 먼저 한판 먼저 나온다. 이런 대화가 오갔다. ㅎㅎ A: "4인분이 이거밖에 안돼?" B: "곱창 원래 비싸잖아.. 먹고.. 2023. 6. 6.
프리실라 글루텐프리 비건 디저트 케이크, 휘낭시에, 쿠키(feat.죄책감 프리) 프리실라 글루텐프리 비건 디저트 케이크, 휘낭시에, 쿠키(feat.죄책감 프리) 선물 받은 케이크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다. 비건 디저트는 지금까지 거의 먹어본 적이 없다. 맛이 일반 디저트에 비해 덜 맛있을 것 같고, 비싸고 건강한 맛이 날 것 같은 느낌이니까. 사실 디저트라고 하면 단짠 +기름 이조합으로 무조건 맛있게 만들어진 것을 떠올린다. 반대로 이런 수요가 더 생길수도 있지 않을까? 평양냉면 같은게 먹고 싶어 지는 것처럼.. 그래 글루텐 프리라는 것이 일단 마음에 든다. 글루텐은 호밀, 밀, 보리 같은 식물에 포함된 단백질인데 이 글루텐 때문에 소화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많다. 밀가루 음식을 먹고 속이 안 좋거나 복통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 2023. 5. 30.
광화문 정통 삼계탕. 초복,중복,말복 복날음식 미리 맛보기. 광화문 정통 삼계탕.초복,중복,말복 복날음식 미리 맛보기. 광화문 한복판에 삼계탕집이 아주 오랬동안 자리 잡고 있었다. 삼계탕은 기다리지 않아도 거의 바로 나오는 음식, 한 그릇 음식으로 나눠먹지 않아도 되고 몸에도 좋으니 복날에 많이 찾는다. 주문하고서 거의 바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없을 때 삼계탕을 먹기도 한다. 이번 초복, 중복, 말복 줄이 밖에까지 이어질것으로 예상이 된다. 허름하고 오래된 가게이지만 이런곳이 진짜 맛집인 거다. 삼계탕이 주 메뉴이고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요리 메뉴들이 있다. 양이 많지 않은 사람들은 반계탕을 주문할 수 있어서 닭탕수육은... 치킨인 걸까? ㅎㅎ 삼계탕집에서 먹는 닭 탕수육이 왠지 보들보들하고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삼계탕 나올 때 인삼주도 같이 나와서 좋.. 2023. 5. 28.
광화문.수송동.종각. 사토루 점심에 사케동 연어덮밥 파는 이자카야 광화문.수송동.종각. 사토루 점심에 사케동 연어덮밥 파는 이자카야 광화문 쪽에 이자카야인데 점심메뉴를 연어덮밥으로 하는 곳을 찾았다. 직장인들이 나와서 먹기 좋은 위치이고 맛도 있어서 웨이팅이 항상 있다. 11시 30분부터 오픈이고 이때 가면 무조건 줄 안 서고 들어갈 수는 있다. 이자카야니까, 저녁 안주로 회를 먹기 때문에 점심에도 퀄리티가 좋은 연어를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국 회전율이 좋아야 품질이 좋으니까! 아 맞다. 사케 뜻이 사케라는 술이라는 뜻도 있지만 연어라는 뜻 2가지이다. 내부는 4인용 테이블 위주로 있고 길쭉한 형태로 되어 있다. 주로 덮밥과 돈카츠, 돈카츠 우동 이렇게 점심메뉴이고, 저녁에는 이자카야 술집으로 짠! 변신한다. 사케동과, 히라메 사케동을 시켜 보았다. 천 .. 2023. 5. 18.
광화문.종로구청 오한수 우육면가 본점 우육탕면 맛집 광화문.종로구청 오한수 우육면가 본점 우육탕면 맛집 우육면 맛집 중 해장에 최고인 곳은 여기 오한수 우육면가 인것 같다. 이마빌딩 지하에 있고 인기가 많아지면서 여러 지점이 생긴것 같다. 여기가 본점이다. 개인적으로 우육면을 좋아해서 다른곳 "우육면관" 도 가봤지만, "오한수"가 속이 더 잘 풀리는 느낌이랄까? 해장 메뉴로 우육탕면도 정말 잘 어울린다. 미리 자리를 맡으러 오면 입장을 안시켜준다.. 일행이 도착하면 같이 들어가자. 만두모양이 이 음식점의 트레이드 마크인것 같다. 우육면인데 만두를 더 잘하는 집인가 ? 싶다. 홍콩 우육탕면만 계속 시키게 되는데, 다른 메뉴도 하나씩 다 먹어 봐야겠단 생각이 든다. 다 맛있을 것 같다. 1인 1탕면 주문시 면사리,육수, 공기밥 무료 추가가 된다. 그런것을 따.. 2023. 5. 17.
종로.종각.광화문 우육면관 미슐랭 맛집에서 우육면을 맛보다. 종로.종각.광화문 우육면관 미슐랭 맛집에서 우육면을 맛보다. 맛집은 언제나 줄이 길다. 우육면 음식점 중에 미슐랭 가이드에서 3년 연속으로 선정할 정도면 찐맛집임이 분명하다. 2층으로 된 건물에 사람이 가득 차고도 줄이 길면 도대체 언제 와서 먹어야 하는 걸까? ㅎㅎ 우육면 단일 품목이기 때문에 믿고 먹어볼만 했고 수교는 글쎄다. 처음 와서 한번 먹어보는 건 괜찮겠지만 다음번에는 또 주문할지 의문이다. 저녁메뉴 술메뉴도 있는것 같던데, 저녁시간에 전골 같은 것과 술을 한잔 해보고 싶다. 그래... 이거 다 먹고 나온 시간이 11시 35분이었는데, 줄이 이만큼. 짧은 점심시간 너무 아까워서 다른곳으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이다. 11시 15분까지는 가야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 오이소채가 없.. 2023. 5. 11.
가평 아난티 코드 테라스 하우스 - 프라이빗 하게 두 가족 아기와 여행하기 가평 아난티 코드 테라스 하우스 - 프라이빗 하게 두 가족 아기와 여행하기 두 부부가 여행하기 좋은 아난티 코드 테라스하우스.. 아난티가 여러 곳에 있지만 가평이 제일 좋은 느낌이다. 특히 서울의 동쪽에 사는 사람들은 교통이 더 편리하고 두 가족이 쉬러 가기에 너무 좋은 구조이니 못 가본 사람들은 꼭 한번 가봤으면 좋겠다. 아난티 들어가는 입구부터 고급지다. 주차장도 넓고 외제차들이 많은 편이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은 편이었고,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관리가 잘 되는것 같았다. 룸서비스를 많이 시켜먹는 곳으로도 유명하긴 하다. last order 시간이 생가보다 빠르니.. 미리미리 많이 시켜놓던가 나가서 사 와야 하는? 그리고 석식은 예전에는 괜찮았지만 지금은 가성비가 좀 떨어진다는 얘기를 들었다... 2023. 5. 8.
그눈을떠(박효신) 노래방 저작권 문제로 연주되지 않습니다 코인노래방 갔는데 이게 뭔 날벼락? 76858 그눈을떠(뮤지컬 웃는남자 OST)박효신 노래를 부를 수 없게 금지되었다. 금영노래방에는 없어서 항상 태진 노래방 기계가 있는곳만 다녔고 왠만한 코노는 다 태진 아닌가?아무튼 유투브에도 노래방 반주가 있길래 찾아보니 예전 태진에서 제공하던 MR반주가 사라졌다. 저작권 문제로 정말 곡이 빠지는 상황이 생긴거다. 그래도 다른 음원들이 올라와 있으니 방구석 노래방은 가능할듯?? '그눈을떠'는 한번씩 꼭 부르는 노래인데 ㅠ 아쉬워요 ..태진에서 얼른 해결해주길.. 2023. 4.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