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주말 행복한 점심 - 딘타이펑 명동점

by 쀼자 2020. 9. 14.
반응형

주말 행복한 점심 - 딘타이펑 명동점

주말 점심에는 특별한 점심을 먹어줘야한당
오랜만에 중식이 땡겨서
크리스탈 제이드와 딘타이펑을 고민하다가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은 일요일 휴무라는 소식을 듣고
딘타이펑으로 결정했다

사실 크리스탈 제이드 더 좋아하는데잉...🤭



딘타이펑은
을지로입구에서 명동으로 올라오는길
ABC 마트 건물 2층에 있다

문을 찾기가 어려운데
hotel 28과 연결되어있어서
그냥 호텔 정문으로 들어와 엘레베이터를 타도 된다

주차문의를 했는데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유료주차장에 차를 대고 와야한다!



방문 장부를 작성하고
자리를 안내해주는데
일정 거리를 두고 좌석을 배치하는듯
손님들 간의 간격이 널찍널찍 햇다

요즘 명동이 엄청 조용하고 한적한데
주말 점심에 그래도 꽤 자리가 차있었다

기본 셋팅
저 짜사이가 맛있다고 어디선가 봣었는데
정말 안 짜고 맛이 있었다 ㅎㅎ



사람은 3명인데
샤오롱바오는 여러종류가 먹고 싶고
다른 메뉴도 하나씩 다 먹고 싶어서
정말 고민 많았다

딘타이펑 명동점 - XO 볶음밥

일단은 XO 볶음밥 !ㅎㅎ
별거 없어보이는데
사실 별거 없당 ㅎㅎ
XO 로 조리한 게살 볶음밥
짭짤하니 맛있다

샤오롱바오가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볶음밥으로 먼저 배를 채웠당
순서는 상관없는 것인가 ㅋㅋ

음식나오는 속도는 그래도 빠르다
먼저 나온거 한 1/3 정도 먹으면
다음 음식이 나오는둣

딘타이펑 명동점-꿔바로우

따끈따끈한 꿔바로우 등장😭
엄청 바삭바삭하고
그 바삭함이 오래간다

이것은 소스를 부어놓아야 나즁에 튀김에 좀 더 흡수가 돼서 맛있는 듯 하다

아쉽게도 특별한 맛은 역시 잘 모르겟다..ㅎㅎ
겉바속촉은 인정인정 ❣

딘타이펑 명동점-우육면

그리고 목이 마를때쯤
우육면이 등장하였다

샤오롱바오가 있으니
완탕면 말고 우육면 주문했다

부들부들한 고기가 크게 세덩이 들어가있다
국물이 맑고 간도 안세서
시원하게 한번씩 마시기? 좋다 ㅎㅎ

면도 탱글탱글 맛있다

그런데 중국식 향? 같은걸 안 좋아하는 사람은
싫어할 수도 잇겟다
강하지는 않지만 뭔가 모르게 중국식이다
대만식인가

딘타이펑 명동점 - 샤오롱바오/새우 샤오롱바오


그리구 샤오롱바오 등장 😁🙃

새우랑 고기 시켰는데 겉만봐서는 알수가 없당
똑같이 생김...

딘타이펑 명동점

속을 열어보면 이렇게 새우살이 숨어있당
뜨거우니까
안에 들어있는 육즙을 꺼내서 식혀주고
한입에 먹으면

새우살이 아삭?하고
따뜻한 육즙은 입에 한가득 한게
매력포인트이다 ㅎㅎ

나는 나온다음에 쪼금 식혓다가
안터뜨리고 먹는 것이
샤오롱바오를 더 잘 느낄 수 있는거 같다고나 할까
...
구러다 잘못하면
입천장 다까짐ㅎㅎㅎ


'딘타이펑' 명동점

주말에 3명이서
XO 게살볶음밥, 꿔바로우, 우육면, 샤오롱바오 12 pc
요렇게 주문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어떤 사람들은 샤오롱바오만 몇 판을 먹던데ㅋㅋ
주말에 날씨도 좋고
맛있는 것도 먹고오
행복하다 행복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