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강동역 "미화동" 규동, 가츠동 맛있게 하는 집

by 쀼자 2021. 8. 24.
반응형

강동역 신동아 파밀리에 지하상가 음식점중 규동이랑 가츠동 잘하는 가게를 찾았다.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평가 차원에서 가본 곳인데 동네 음식점 치고 맛있는 곳이었다



입구 앞에 메뉴들이 있어서 가격대 확인하고 들어가기 좋았다.


치즈 가츠동은 계란과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폭신한 느낌이었고 안에 들어있는 소스도 맛이 있었다.

 



치즈 김치규동에 반숙란 까지 따로 나왔고
이걸 얹어서  비벼 먹으면 된다.
매콤한 맛과 치즈 소고기가 잘 어울린다.


이게 진짜 생명이다. 계란 반숙이 터지면 비주얼이 화려해진다



SNS 이벤트로 인스타에 올리니 미니 우동을 서비스로 주셨다. 야호!!


주말 점심시간에 먹는중에도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는 것을 보면 맛으로 인정 받은게 아닌가 싶다.
둘중에 규동이 더 맛있었다.
젊은 사장님들 께서 가게를 운영하셨고 배달과 홀 주문 모두 커버가 되는 정도의 분업화가 잘 되어 있는것 같았다.
규동 가츠동의 맛 만큼이나 앞으로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미화동 위치

강동역 신동아 파밀리에 지하상가에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