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금산 추부 가마솥 한우 진곰탕(솔직후기)

by 쀼자 2022. 3. 6.
반응형

금산 추부 가마솥 한우 진곰탕(솔직후기)

금산 추부 이동네에서 유명하고 평이 좋은곳을 찾아 보았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이 땡겼다. 

 

 

메뉴는 곰탕류가 식사로 되어있고 요리로 수육과 찜이 있다. 가격은 시골밥상 치고 비싼편이다.

 

저런 문구가 있으니 정말 국물을 다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각종 방송 출연한 집이긴 한데 요즘은 저런거 믿지 않는다.


꼬리랑 소머리랑 두개 시켰는데 꼬리는 시키자 마자 뭐 별거 든게 없었다.. 진짜 엄청 실망스럽다... 
뼈에 붙은살이 ㅠ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국물은 확실히 진한 느낌이다.

 



아니 이게 맞는거야???
솔직히 고기만 먹고 배부를수가 없는 양이다ㅠ 


소머리국밥은 고기도 좀 있고 먹을만 했다
대체로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꽤 있고



김치도 이렇게 풀어서 밥말아 먹기에 참 좋다.  국물이 얼큰해 지고 국물 머금은 밥이 정말 맛있다.

 

국물은 진짜 진하고 좋았다
그런데 꼬리는 아니다... 다음에 또 오게 되더라도 머리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