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부산역 앞 돼지국밥 맛집 - 본전국밥 (깔끔하고 맛있어)

by 쀼자 2020. 6. 2.
반응형


오랜만에 부산에 방문하게 되었다

일을 다 마친 후 집에 가기 전,
부산에 왔는데 맛집에 한번 들러야겠다 생각했다

부산역에서 SRT를 타야했으므로
부산역 주변으로 알아보다가

지난번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갔던 본전국밥이 떠올랐다

작년 이맘때쯤에만 해도 사람들이 무지 많고
맛집마다 줄이 길었는데

이번엔 다행?인지 줄이 하나도 없었다(코로나 ㅠㅠ)

부산역 앞 본전돼지국밥
본전 돼지국밥 메뉴판

메뉴를 찍은건지 싸인을 찍은건지..ㅋㅋㅋ
부산역 앞 본전 돼지국밥의 메뉴는
간단하게 국밥 아니면 수육이다

돼지국밥 하나
순대국밥 하나
시켜보았다


밑반찬과 양념장들이 이렇게 차려진다
김치를 통으로 내와서
보는 앞에서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새우젓이랑 쌈장 등은
바로바로 퍼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사실 예전에 왔을때는 이런 위생에는 신경쓰지 않는 듯이 보였는데

덕분에
깔끔한 이미지가 쏙 박혔다

부산 본전국밥-돼지국밥
부산 본전국밥-내장국밥

엄청 빠르게
국밥이 나왔다

내장과 고기가 가득가득 🙃

간은 많이 안 되어있는 듯하다
대신 테이블에 소금, 다데기, 새우젓으로
자유롭게 간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반찬으로 나온 부추도
요렇게 듬뿍 넣어먹으면
😛😛

한그릇 뚝딱 해치웠다

전에 갔던 신창국밥은
내장과 고기, 순대가 같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본전 돼지국밥은 고기, 내장, 순대
이렇게 따로따로 있다

부산역 앞 맛집 본전 돼지국밥
깔끔하고
맛도 좋았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마지막으로
광안리 해수욕장 사진을 첨부하며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