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부산 사상(사상터미널 앞) 맛집 - 도피안 해장국

by 쀼자 2020. 6. 4.
반응형

부산 사상(사상터미널 앞) 맛집 - 도피안 해장국


부산 사상에 지인을 만날 일이 있어
다녀왔다

아침부터 여는 곳을 찾아보다가
사상터미널 앞
도피안 해장국이라는 곳을 찾았다!

부산 사상역
사실 부산에서 유명한 곳은 아니라서
가볼일이 없었는데
검색해보니 시외버스터미널이 있고
나들이 가기 좋은 공원이랑 맛집(여기 ㅎㅎ)도 있어서
한번 쯤 가볼만한 곳인것 같다

원래는 소고기랑 갈비탕이 유명한 집이었는데
최근에 해장국 집으로 리뉴얼해서
건물이 완전 새거 번쩍번쩍하다 ㅎㅎ

주차장도 넓어서
한 번씩 들르기에 좋을거 같다

메뉴는 이렇게 ㅎㅎ
소고기로 만드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식사류와 술안주로 좋은 요리류도 있다

일단 가격은 적절한거 같다

테이블에는
이렇게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기계가 있다
기계화와 비대면 ㅎㅎ 확실히 느껴지는 곳이었다
이걸로
결제를 하면 주문이 들어간다

가장 기본메뉴인
도피안 해장국을 주문했다

깔끔하게 밑반찬이 나왔다
그리고 계란찜 😁

사상 맛집 도피안 해장국

보글보글한 해장국🥘
해장하기 정말 좋아보인다

일단 콩나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좋다

한 숟가락 뜨면 가득한
고기와 선지🤭

기본 해장국에는 선지가 들어가있다
선지를 싫어하는 사람은
메뉴에서 선지를 뺀 해장국을 선택할 수도 있다

그리고 매운 다대기가 있는데
넣어먹으면
더 칼칼하고 맛있다

지인과 대화하면서
맛있게 잘 먹고 왔다


부산 사상 맛집
도피안 해장국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해장하기 딱 좋았다

하지만 해장이 아니더라도
맛은 이미 리뉴얼하기 전 가게에서도
보장된 것이니
일반 식사나 술한잔 하러 가기에도 좋은거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