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일상]집들이 파크리오 고고 집들이 음식 후기

by 쀼자 2021. 7. 12.
반응형

친구네 집들이 갔다왔다
거리두기 격상 전 마지막 만찬인 것인가
음식 솜씨가 훌륭했고 다 맛있었다

집들이 음식 할때 메뉴로 참고해도 될 정도로 훌륭한 조합이다

거의 진수성찬 수준
이건 정말 하루 이틀은 해야 이정도 나올거 같다




어머님의 비법이 들어간 양파로 만든 오겹살 목살 수육
집들이 음식으로 수육이 제일 무난하다. 오겹살의 기름 부분이 야들야들 부드럽게 잘 익었고 기름이 쫙 빠졌다



골뱅이 소면 무침도 맛있었다




처음 먹어본 참깨드레싱 두부 구이
요건 건강한 맛이 났고 직접만든 참깨드레싱이 고소하고 달콤했다

 





오꼬노미야끼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었다
이자카야에서 안주로 나올법한 비주얼



 

 


무쌈 야채 이건 약간 반찬같은 느낌
예쁘게 데코 되어있어서 먹기가 아깝다


 

직접 만든 샹그리아를 웰컴드링크로 시작해서
샴페인,쇼비뇽블랑 와인,포트와인, 백세주,소주,홍초
이날 마신 술만 해도 엄청나다

결국 다음날 해장하고 쿨쿨 자고 푹 쉬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