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미식가/데일리] 화순 도곡 맛집 - 숯불장어와 카페

by 쀼자 2020. 12. 9.
반응형

[미식가/데일리] 화순 도곡 맛집 - 숯불장어와 카페



1. 미식가

화순 도곡에는 맛집도 많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다

장어를 먹고 싶어하다가
숯불장어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화순 도곡의 '미식가'를 찾아갔다

화순 도곡 숯불장어 맛집 - 미식가


메뉴판은 간단하다 온리 장어
무항생제 장어를 판매한다고 한다


기본 상차림에는
깻잎장아찌랑 김치와 뷰츄

그리고 장어랑 같이 먹을 마늘과 생강이 함께 나온다
장어 소스도 함께 😊


이곳 맛의 비밀은 숯불이 아닐까..ㅎㅎ
숯불에 구우면 뭐든 맛있지

그래서 일부러 숯불장어구이집을 찾아왔다


4명이서 큰 장어 2마리 주문했다

숯불위에 챡챡 열맞춰서 구워준당

화순 도곡 숯불장어구이 - 미식가


4면이 모두 노릇노릇 해질때까지 🍺🍺

아 여기는
직접 구워먹는 시스템이다


요렇게 노릇노릇 ㅎㅎ

그냥 먹어도 너무 꼬소하고
소스, 생강이랑 같이 먹어도 꼬숩당

깻잎 장아찌를 곁들여 먹어도 궁합이 좋다

역시 장어는 숯불구이인가...ㅋㅋㅋ


사진 보는데 또 맛있겠다

후식?으로 누룽지로 마무리 했다
여기는 묵은지 맛집인가

누룽지에 잘 익은 묵은지를 올려서 먹는데
아주그냥 뜨듯하고
콤콤한게 넘 맛잇어따 😵😵

화순 도곡 '미식가'
숯불구이 장어가 먹고 싶을때 많이많이 찾아와야징



2. 데일리(DAILY)

숯불장어 먹고 근처 카페를 찾아갔다

다 비슷비슷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지나가다가 그냥 눈에 보이는 곳에 들어갔다

화순 도곡 카페 - 데일리(DAILY)

ㅎㅎ 예쁘게 생겻다

밤에 분위기도 있어보이고
좋았다


내뷰도 이쁘고
2층도 있고 자리가 널찍널찍

메뉴는 사실 평범
분위기만큼
커피 전문점이나 디저트 전문점은 아니다


쌍화탕이랑
초코쉐이크? 그리고 자몽차 ㅎㅎ

쏘쏘한 맛

이렇게 디저트까지 완료🥰

화순 도곡은 언제나 만족스럽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