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Review

ILE de FRANCE PETIT CAMEMBERT 일드 프랑스 치즈 와인 안주로 딱 좋아!

by 쀼자 2021. 4. 5.
반응형

ILE de FRANE PETIT CAMEMBERT 일드 프랑스 치즈 와인 안주로 딱 좋아!

치즈를 선물 받았다. 다른 건 잘 모르겠고 까망베르라고 써있다. 

Flavorful and creamy taste with hints of sweetness and a melting texture 라고 쓰여있는 걸 보니 딱 와인 안주다 싶어서 와인을 한번 꺼내 보았다.

프랑스 제품이라 그런가 국기를 전면에 배치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냉장보관이라고 되어있지만 조금 더 오래 보관하려고 냉동실에 넣어 놨었다.

 

 

원산지가 프랑스면 이거 물 건너온 거 맞지 ㅎㅎ 

 

 

 

공기가 통하지 않게 밀봉되어 있고 하얀색이 보인다. 

 

 

비닐을 제거 하니 치즈가 한겹 싸져있는 모습이다. 하얀 가루같은게 정말 멋져보였다.

 

 

 

톰과 제리에 나오는 치즈처럼 조각으로 잘라 보았다.

주방칼로 잘랐는데 생각보다 깔끔한 단면으로 잘리지는 않았다.

자르는 도구가 있는지 한번 찾아봐야 하겠다.

 

 

 

자른 치즈를 잘게 자르고 와인을 따랐다. ㅎㅎ

와인이 조금 싸구려라고 해도 치즈가 맛있으면 싼맛이 안날 것 같다.

 

 

겉은 살짝 강도가 있었지만 안에는 부드럽고 쫀득한 치즈다. 향도 진하고 맛도 진했다.

역시 와인 안주로는 최고다. 치즈 최고!!

 

반응형

댓글